1년 넘게 Erin Andrews는 특히 블로깅 커뮤니티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인터넷 어디에서나 나오는 것 같습니다. 많은 스포츠 블로그에 Erin Andrews 사진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경력 경로는 이제 어느 정도 기로에 서 있습니다. 그녀는 여기서 어디로 가나요?
Erin은 스포츠 기자로서 진지하게 대우 받고 싶다는 주장을 항상 강력하게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를 단순히 섹스 심벌로 취급하기를 원하는 블로거의 이러한 주장에 대한 반발에 항상 직면해 있습니다. 전직 AP 작가조차도 그녀가 경박한 보도 스타일을 가지고 있고 클럽하우스의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Erin은 블로고스피어를 수용하는 동시에 고품질 보고를 제공하기 위해 빡빡한 밧줄을 걸어 보려고 노력한 것 같습니다. 그녀는 ESPN에서 성공적으로 순위를 올렸고 이제 MLB중계 매주 토요일 밤 대학 농구 방송을 제공하는 주요 팀의 일원입니다. 그녀는 대학 미식축구만큼 운이 좋지 않았으며 일반적으로 토요일 밤의 ABC 황금시간대 게임보다는 목요일 밤 ESPN 게임에 사용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남은 질문은 Erin이 스포츠 방송 경력을 계속 이어갈 것인지, 아니면 Access Hollywood에서 말하는 주류 엔터테인먼트 보도 직책을 추구해야 하는지입니다. 그녀가 이미 받고 있는 모든 관심을 감안할 때 이것은 그녀에게 쉬운 전환으로 보일 것입니다. 이런 행보가 가능하다는 보도가 있던 가운데 에린은 공개적으로 스포츠 중계 활동을 약속했다. 이것이 올바른 행동입니까?… 시간이 말해줄 것입니다.